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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문화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슈퍼픽션 텀블러 에디션 출시

두 배 더 커진 수분 폭탄 크림을 텀블러 패키지에 담아 한정 판매
슈퍼픽션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더해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의 베스트 셀러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을 특별한 텀블러 패키지에 담아 한정 출시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슈퍼픽션 텀블러 패키지는 한 번 쓰고 버려지는 포장재의 낭비를 줄이기 위해 종이 상자 대신 재사용이 가능한 텀블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회용 컵 대신 텀블러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나 수분을 충전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빌리프의 착한 마음까지 고스란히 담았다.

특히 이번 작업은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패키지를 다시 활용 할 수 있다는 참신한 아이디어에 빌리프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해 화사한 봄을 닮은 그린, 핑크, 옐로 총 3가지 컬러의 슬리브가 적용된 텀블러를 선보인다.

1년에 단 한 번 만날 수 있는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은 기존 대비 2배 더 커진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다. 수분 폭탄 크림을 오랫동안 편리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튜브 타입의 용기에 담아 빌리프만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을 입혔다.

이 제품은 피부 수분 레벨을 70%까지 끌어올려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도 수분감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에 닿는 순간 상쾌하게 터지는 젤 타입의 제형이 피부에 수분 공급하고 편안한 보호막으로 감싸는 수분 폭탄 크림이다.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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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도, 6월 친환경농산물에 광양 유기농 매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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