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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문화

유사나, 프로야구 천재 가족 ‘이종범·이정후’ 홍보대사 발탁

유사나코리아 홍보대사로 LG트윈스 이종범 코치, 키움히어로즈 이정후 선수 발탁
이종범·이정후 가족, 12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9 유사나 킥오프 셀레브레이션’ 행사 참석
제품 화보 및 광고 촬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 펼칠 계획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가 프로야구 LG트윈스 이종범 코치와 키움히어로즈 이정후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이종범 코치와 이정후 선수는 한국 야구에 큰 획을 그은 인물이자 최근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야구선수다. 특히 아시안게임 야구 역사상 최초 ‘부자 금메달리스트이며 이정후 선수는 포스트 시즌 진출에 이어 작년 연말에는 골든글러브까지 거머쥔 한국 야구의 기대주다. 유사나는 이러한 평소 활력 넘치는 건강한 가족의 이미지를 높이 평가하여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2019년 기해년 새해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종범, 이정후 가족의 첫 활동은 지난 12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9 유사나 킥오프 셀레브레이션 참석이었다. 유사나의 임직원과 회원들이 참여한 이 행사의 무대에 올라 인사를 나누고 인터뷰를 진행해 큰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이정후 선수는 이번 행사에서 “운동선수는 음식, 건강기능식품도 매우 꼼꼼하게 살펴보고 섭취하게 된다“며 ”유사나 제품의 안전성은 물론 휴대도 간편해 걱정 없이 섭취하고 있다”고 밝히며 유사나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앞으로 이종범 코치와 이정후 선수는 제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함께 전개한다. 유사나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건강기능식품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셀라비브’ 등 30여개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제품 홍보를 펼칠 계획이며 아울러 유사나는 이종범과 이정후에게 유사나 제품 후원을 지속할 계획이다.

특히 이정후 선수를 비롯한 유사나 스포츠선수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헬스팩’은 영양, 보호, 활력의 트리플 액션 영양과학시스템으로 완성된 균형 잡힌 배합의 포뮬라를 함유하고 있는 유사나의 대표 종합비타민·무기질 제품이며 활력을 필요로하는 선수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이종범 코치님, 이정후 선수의 유사나의 홍보대사로 활동은 유사나의 제품력을 입증하는 한 사례”라며 “매년 성장하고 있는 이정후 선수가 유사나를 통해 더욱 멋진 활약을 할 수 있도록 든든한 우군으로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사나는 유사나 스포츠선수를 통해 국내 최고의 스피드 스케이팅, 쇼트트랙,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유도, 사이클 등 전 세계 3000여명의 선수들에게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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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도, 6월 친환경농산물에 광양 유기농 매실
전라남도는 광양 유기농 매실을 6월의 친환경농산물로 선정했다. 매실은 대표적 알칼리 식품으로 유해균의 증식을 억제하고 장 염증을 예방해 소화액 분비를 촉진, 위장 건강과 장운동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무더위가 시작되는 시기에는 시원한 매실청 음료 한잔이 몸의 체온을 낮추고 활력을 불어넣는데 제격이다. 광양 다압면에서 유기농 매실을 재배하는 김정윤 씨는 도시에서 직장생활을 하다 가족을 돌봐야 하는 사정으로 1999년부터 고향으로 내려와 매실과 배 농사를 시작했다. 관행 농법으로 생산하다 보니 판매처에 한계가 있었고, 생산자가 많은 만큼 차별화가 필요하다는 생각으로, 전남도 친환경농업 교육과 선진지 견학 지원을 통해 2005년부터 친환경 매실 농업을 시작했다. 현재 5.4ha에서 연간 50톤의 유기농 매실을 생산, 1억 원 정도의 연소득을 올리고 있다. 주 판매처는 농협을 비롯해 자연드림, 초록마을, 두레생협, 한살림 등으로, 국내 유수의 친환경 전문 유통매장과의 계약재배를 통해 안정적 판로를 확보하고 있다. 김정윤 씨는 “유기농 매실을 재배하면서 여러 어려움도 있었지만, 수확의 기쁨과 작물을 연구하는 재미로 이겨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김 씨는 올해 전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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