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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문화

투썸플레이스, 밸런타인데이 제품 30여종 출시

딸기·민트 활용한 케이크와 마카롱 선봬… 인기만점 딸기와 마니아층 위한 민트로 고객 취향 저격
인스타그램·페이스북 SNS 이벤트 실시… 영화 시사회권·N서울타워 입장권 등 경품 풍성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당신과 나’를 주제로 시즌 제품 30여종을 2월 1일 출시한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이번 밸런타인 제품은 딸기와 민트 초콜릿 두 가지 재료를 활용해 색상과 맛이 대비되는 케이크와 마카롱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비 마이 스트로베리’와 ‘비 마이 민트’다. 비 마이 스트로베리는 딸기 생크림과 딸기 과육을 듬뿍 넣고 겉면을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으로 마무리해 상큼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비 마이 민트는 초코 생크림과 민트 생크림을 층층이 바르고 초코크런치를 넣어 씹는 식감을 더했다. 특유의 상쾌한 민트향을 선호하는 마니아층의 호응이 기대된다.

모찌 조각을 크림에 넣어 쫀득한 맛을 선사하는 ‘딸기모찌에끌레어마카롱’, ‘민트초코모찌에끌리어마카롱’ 과 팝핑 사탕을 크림 속에 숨겨 입에서 팡팡 터지는 하트모양의 ‘슈팅하트마카롱’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4000원부터 1만원대 합리적 가격의 수입 초콜릿 세트는 부담 없는 선물로 제격이다.

밸런타인데이 제품 출시를 기념해 SNS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1일부터 10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게시물에 데이트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 후 사랑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해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을 총 10커플에 제공한다. 또 인스타그램에 밸런타인 케이크 인증샷을 #You&Me, #투썸유앤미 등 해시태그와 올리면 커플 50쌍에게 영화 시사회권을 추첨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인기 좋은 제철 딸기와 덕후몰이가 예상되는 시원한 민트를 활용해 고객 취향을 공략했다며 받는 이의 입맛을 저격한 제품을 선택해 센스있는 밸런타인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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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농형 태양광 전문가 토론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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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중앙회, ‘공정·투명 인사혁신’ 추진.. “신뢰받는 농협으로 도약”
농협중앙회가 공정하고 투명한 인사문화 확립을 위해 대대적인 경영혁신 방안을 추진한다. 이번 조치는 사회적 신뢰 회복과 조직 내 공정문화 정착을 위한 것으로, 임원 선출 과정부터 내부 인사 운영 전반까지를 대대적으로 개선하는 것이 핵심이다. [ 임원 선출과정, 투명성·객관성 강화... 투명한 리더십 확보 ] 농협중앙회는 먼저 임원급 고위직 인사 선출과정의 투명성과 객관성 강화를 위해 외부 전문기관 (헤드헌팅)을 활용한 후보자 관리체계를 도입한다. 나아가 후보자 추천 및 심사 시 경력 · 전문성 · 공적 등 객관적 기준을 세분화하고, 법정 자격요건 및 필수경력 등 명확한 평가체계를 마련해 인사의 공정성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임원 및 집행간부 선임 시 퇴직자가 재취업하는 관행을 개선하기 위해 퇴직 후 경력이 단절된 자의 재취업 제한원칙을 강화한다. 농협중앙회는 “ 퇴직자의 재취업은 원칙적으로 제한하되, 전문성을 반드시 확보해야 할 필요한 예외적인 경우에만 허용할 것이다 ” 며, “고위직 인사 선임 시 내부 승진자를 우대하고 외부전문가가 필요한 부문은 적극 보임하여 전문성과 투명성을 동시에 높이겠다”고 밝혔다. [ 부정청탁 근절, 실질적 불이익 부과로 공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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