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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협동조합, 1인 간편식 ‘서울피자관 미니피자 4종’ 신제품 출시

1인 가구 증가 및 코로나 이후 소용량 패키지 간식을 선호하는 소비패턴 반영
다양한 토핑으로 맛은 물론 취식의 간편함과 조리의 편의성 높인 미니피자 4종

서울우유협동조합 (조합장 문진섭)은 서울우유 치즈를 사용한 1인 간편식 ‘서울피자관 미니피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서울피자관 미니피자’를 통해 1인 가구 및 소용량 패키지 간식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고 맛과 영양은 물론 취식의 간편함과 조리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 ‘서울피자관 미니피자’는 토마토를 베이스로 가장 클래식한 ‘토마토 미니피자’, 한국인이 좋아하는 음식 ‘불고기’를 주 재료로 한 ‘불고기 미니피자’, 부드럽고 고소한 체다, 에멘탈, 그라노파다노, 모짜렐라 4가지의 치즈를 한 데 담아낸 ‘콰트로 미니피자’,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김치를 볶아 올린 기존에 없던 피자 토핑으로 색다른 맛을 강조한 ‘맛김치 미니피자’ 등 총 4가지 타입의 냉동피자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신동화 브랜드매니저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aT에 따르면 1인 가구 증가 및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국내 간편식 시장규모는 올해 5조원으로, 2020년 대비 약 25%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에 서울우유는 소용량, 1인 제품 등 간편식 트렌드를 반영해 우수한 맛과 품질을 내세운 신제품 미니피자를 선보이게 됐다”며 “언제 어디서나, 출출할 때 생각나는 간편식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피자관 미니피자’ 4종은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 및 온∙오프라인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농업환경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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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슈링크플레이션 근절 및 외식물가 안정을 위해 외식업계 협조 당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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