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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업

이베이션글로벌, 2019년 ‘평가해’ 매출 100억 달성 목표

이베이션글로벌이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올해 매출 100억원 달성을 목표로 설정했다고 지난 6일 발표하였다.

이베이션글로벌은 스타트업 기업으로서 많은 자본과 투자금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무차입 경영을 지속하고 있으며, 이를 지향하는 기업으로서 사업 첫 해 다소 무리한 금액으로 보일지 모르는 매출 100억원에 대해 보수적으로 잡은 액수라는 설명이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사업 모델인 ‘평가해’에 대하여 좀 더 설명을 하였다. ‘평가해’는 기존 온라인 광고 채널의 대표자 격인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광고비에 비하면 현격히 높은 편이다.

하지만 이베이션글로벌은 이를 단순하게 유튜브 등의 동영상 삽입 광고와 직접 비교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는 입장이다. 유튜브의 광고에는 소비자의 자율적 의사 반영과 통제라는 개념이 거의 존재하지 않는 반면, 평가해는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광고를 시청하고, 평가에 있어서도 통제의 개념을 부여하기 때문에 광고 시청에 대한 인지의 질이 매우 높게 나타난다는 것이다.

이를 입증하기 위하여 최근 자체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했고, 곧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따라서 기존의 광고와는 접근법 자체가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처음에는 광고주 측에서 다소 어색할 수도 있겠으나, 소비자가 이 시장을 주도하게 될 것이고 이를 기업이 받쳐주는 모습으로 이 광고 시장이 성장하게 될 것이라는 게 이베이션글로벌의 의견이다.

이베이션글로벌은 기업 대상 광고단가와 소비자 대상 조사 결과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세미나에서 자세히 설명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해 나아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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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촌 경로당 식사공백 해소” 농협경제지주, 반조리식품 지원사업 추진
농협(회장 강호동) 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는 농촌 경로당의 식사 공백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반조리식품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사업은 조리 인력 고령화와 인구감소로 식사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촌 경로당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농협경제지주는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기여라는 본연의 역할을 목표로, 전국을 연결하는 공급망과 네트워크를 활용해 반조리식품을 안정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반조리식품은 재료 손질이나 양념 준비가 필요 없어 조리 부담이적고, 고령층에서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다는 특징이 있다. 농협경제지주는 지난 5월 14일 안정적인 반조리식품 공급체계 구축을 위해 고삼농협, 도드람양돈농협, 농협식품과「고령 친화형 간편 조리식 개발 및 공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지난 7월부터 고삼·담양·상주농협 관내 경로당 40개소를 대상으로 시범사업을 실시하여 ▲나주식곰탕 ▲대파 육개장 ▲간장 돼지 불고기 등 10분 내로 조리가 가능한 냉동 반조리식품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지난 8월에는 23개소 경로당을 대상으로 실시한 자체 설문에서 조리 편의성(매우 간편하다 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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