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팜랜드,, 축산의 다원적 가치 증진과 연계한 테마파크 전환

2021.05.28 16:57:22

“축산의 다원적 가치 증진과 연계한 테마파크 활성화 방안 논의”

“축산의 다원적 가치 증진과 연계한 테마파크 활성화 방안 논의”

농협축산경제미래위원회, 테마파크 활성화 방안 논의 등”

 

 농협 안성판랜드가  축산업의 다원적가치를 느낄 수 있는 장소로 전환될 전망이다.

농협(회장 이성희)경제지주 축산경제 미래위원회는 5월 27일 농협 안성 팜랜드에서 금년도 2차 모임을 갖고 이같은 내용을 논의했다. 

환경, 언론, 학계, 예술, 외식 등 각계의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는 위원회는 안성팜랜드를 어떻게 하면 테마파크로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함과 동시에 축산의 다원적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장소로 만들 수 있을지에 대해 다양한 관점에서 의견을 개진했다.

위원들은 안성팜랜드는 " 1969년 한독낙농시범목장으로 우리나라 낙농의 요람으로 시작해 지금은 농축산업 6차 테마파크로 변신에 성공한 장소로, 그 역사적 의미와 가치를 잘 살려 대한민국 축산업의 발전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홍보관으로 만들어 축산업의 긍정적 인식 확산에 힘써야   한다 "고 말했다.,

"또한 고객의 마음을 한눈에 사로잡는 풍경, 전시, 먹거리 등 컨텐츠 개발과 함께 이를 이어줄 스토리텔링의 중요성과 효과적인 홍보방안에 대해서도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김태환 농협축산경제대표이사는“안성팜랜드는 이제 연간 60만명이 찾고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될 만큼 수도권의 대표적 관광지로 발전했으나, 제 2의 도약을 위해 새로운 발전 방향의 제시와 청사진이 필요한 시점이다.”고 하면서 “팜랜드를 축산업의 다원적 가치를 전파하는 장소로 계속해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농업환경뉴스 = 편집국 기자)

관리자 기자 aen@agemnews.co.kr
Copyright @2020 농업환경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등록번호 : 서울,아52858 | 등록일 : 2020.02.11 | 발행.편집인: 김선옥| 전화번호 : 02-588-7036 | 이메일 : aen@agemnews.co.kr Copyright ©2020 농업환경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