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오는 8월까지 주력 제품인 ‘A2+우유’의 경쟁력을 알리고, 온라인 판매 채널 활성화를 위해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A2+우유’ 구매 시 동아제약 어린이 전문 브랜드 미니막스의 신제품 ‘키 성장 솔루션 파우더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서울우유의 ‘A2+우유’는 A2 전용 목장에서 분리·집유해 100% A2 단백질만을 함유한 우유로, 체세포수 1등급, 세균수 1등급의 고품질 원유 사용, 목장, 수유, 생산, 제품 총 4단계의 A2검사 및 세균과 미생물을 한 번 더 제거하는 EFL(Extended Fresh Life) 공법 적용으로 압도적인 신선도를 자랑한다.
특히 최근에는 A2우유의 장 건강 관련 임상 결과가 국제학술지에 등재되는 등 긍정적 영향이 지속적으로 알려지며 우유 섭취 후 소화 불편감을 겪는 소비자들은 물론,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좋은 선택지로 손꼽히고 있다.
이에 서울우유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신선하고 건강한 ‘A2+우유’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동아제약 어린이 전문 브랜드 미니막스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우유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A2+우유 180ml 또는 710ml를 구매하면 미니막스의 ‘키 성장 솔루션 파우더 2종(초코맛/딸기맛)’을 받아볼 수 있다.
미니막스의 ‘키 성장 솔루션 파우더’는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신규 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으로, 하루 한 포씩 우유에 타 먹는 파우더 제형이다. 첨가물, 합성향료 없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코우유, 딸기우유의 달콤한 맛을 구현했고, 성장기 어린이의 뼈 형성을 위한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D, 비타민 K, 망간 등 기능성 원료를 정량 설계했다. 칼슘과 단백질이 풍부한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영양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우유마케팅팀 이승욱 팀장은 “ 서울우유만의 차별화된 원유 품질과 신선도를 앞세운 ‘A2+우유’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동아제약 미니막스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A2+우유의 우수성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A2우유의 대중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농업환경뉴스 = 김선옥 기자)